| Home | Q&A | FAQ | English | 日本語

 

 
작성일 : 18-02-24 15:34
2월26일(월)~27일(화) 일부업무 휴무안내
 글쓴이 : 번역라인21
조회 : 339  
번역라인21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2월 26일 (월) ~ 2월 27일 (화) 2일간

본사 업무 일정 관계로 사무실 방문, 전화 상담, 네이버 톡톡 상담, 플러스 친구 등의 업무를 임시 휴무 하게 됩니다.

이 기간 중 온라인 견적의뢰를 통해 견적의뢰 한 내용은 이메일을 통해 답변 드리며

일반적인 업무 상황이 아니어서 평소보다 답변이 늦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답변 가능 시간은  17:00 까지 입니다.

동 기간 중 예정된 번역물 납품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겠습니다.

2월 28일 (수) 부터 정상 업무가 재개 됩니다.

임시휴무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
   
 


서비스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 | 현금영수증신청 | 프리랜서등록 | 온라인견적의뢰 | 오시는길 | English | 日本語
06651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8길 56 (서초동 1595-2) 센츄리2차 오피스텔 901호
대표:김기석 전화번호:02-3487-5007 사업자등록번호:214-90-15345  통신판매업신고번호:서초제05946호
Copyright © 1999-2018 번역라인21 통번역서비스 www.TL21.com All Rights Reserved
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사용

1111111